지난 주 lie to me에 빠져 금새 모든 에피소드를 다 봤습니다. 금단현상으로 hulu.jp를 뒤적거리다가 지금은 MI-5를 보고 있습니다. 이것도 재미있습니다. 영국인을 보면 먼저 스파이냐고 물어봐야겠습니다. 하하 호호 보고 있다가 문득 lie to me의 주인공 이름도 배우 이름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48에피소드 장장 2000시간을 같이 했는데 이름도 모르다니. 심각합니다.
고유명사를 잘 기억해 두면 좋습니다. 대화를 할 때에도 고유명사를 정확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제도 넓어지고 이야기의 신뢰도도 높아집니다. 똑똑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부터는 되도록 많은 사람의 이름을 외우려고 합니다.
작가는 Samuel baum 입니다. 76년 생입니다. 아니 이런 젊은 사람이...재능이 부럽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퍼오면 됩니다.
칼은 캘리포니아를 줄인 말이라는 대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잘못 들었어도 괜찮습니다. 칼 라이트먼 이름을 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배우 이름은 팀 로스입니다. 영국출신 배우입니다.부인은 Nikki Bulter입니다. 170인 팀 로스보다 키가 큽니다.
닥터 질리안역은 켈리 윌리암스 입니다. 1970년 생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Ali MacGraw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대표작은 라이투미와
The Practice 라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봐야 겠습니다. Monica Raymund와Brendan Hines는 배우 이름을 기억하는 게 낫겠습니다. Brendan Hines도 76년 생입니다. 에피소드 중에 아이들과 함께 노래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지금보니 역시 싱어송 라이터라고 나옵니다.FBI의 밴으로 나온 Mekhi Phifer는 막바지에 총에 맞아서....죽었었는지갑자기 궁금합니다. 그러고보니 시즌이 이어질 것 같다가 급하게 끝난 느낌이 있습니다. 어쨌든 가장 중요한 이름은 Samuel baum인 것 같습니다.하버드를 나왔습니다. 하버드를 나온 사람은 주인공을 하버드출신으로 설정하기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쓰고 찍고 혼자 다했습니다. 천재가 틀림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